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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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낳지모: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모셨다’

서비스 이용 약관

제 1조 [목적 및 정의]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제 3조 [회원가입]
제 4조 [회원가입의 제한)
제 5조 [회원 정보 변경에 대한 의무]
제 6조 [서비스 이용]
제 7조 [서비스 이용시간]
제 8조 [서비스 변경 및 중지]
제 9조 [정보제공 및 통지]
제 10조 [광고게재 및 사이트 연결]
제 11조 [서비스이용료]
제 12조 [전시회 입장권]
제 13조 [전시회 입장권 선물하기]
제 14조 [쿠폰]
제 15조 [이벤트]
제 16조 [포인트]
제 17조 [집능퀴즈]
제 18조 [이용제한]
제 19조 [서비스의 제한]
제 20조 [서비스 제공 중지]
제 21조 [이용계약의 종료]
제 22조 [회원의 게시물 및 관리]
제 23조 [저작권]
제 24조 [개인정보보호]
제 25조 [분쟁조정]
제 26조 [면책사항]
제 27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제 1조 [목적 및 정의]

  • ①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메쎄이상(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가낳지모’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 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②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가낳지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라 함은 ‘전시회 입장권’ 구매, ‘선물하기’, ‘쿠폰’, ‘이벤트’, ‘포인트’, ‘집능퀴즈’ 등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멤버십 기반 서비스 및 회사가 개최하는 ‘전시회’ 와 관련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통칭하여 말합니다.
    2. ‘전시회’라 함은 ‘회사’가 개최하는 ‘가낳지모 캣페어’ 또는 이와 유사한 반려동물 관련 전시회를 말합니다.
    3. ‘회원’이란 가낳지모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이라 한다)을 통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개인정보의 수집〮활용 기타 사항들에 동의함으로써 ‘가낳지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4. ‘제휴사’는 ‘회사’가 개최하는 전시회에 출품하는 참가기업을 포함하여, 업무 상 제휴 계약을 맺은 영리 또는 비영리 기업, 협회, 단체를 말합니다.
    5. ‘입장권’이라 함은 회사가 개최하는 ‘전시회’ 장내 입장 및 관람을 위한 실물 입장권(입장팔찌, 네임태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바코드(또는 증서)를 말합니다.
    6. ‘쿠폰’은 모바일 쿠폰의 형태로 ‘회원’이 앱에서 다운로드 받아, 전시회 기간 중에 ‘‘회사' 또는 ‘제휴사’ 또는 제3자가 제공하는 유/무형의 상품 또는 서비스와 교환할 수 있는 권리가 부여된 전자적 정보를 말합니다.
    7. ‘초청장’은 회사가 개최하는 ‘전시회’에 회원 또는 비회원, 제휴사 또는 제3자 등을 전시회에 무료 초청할 목적으로 발행하는 것으로 특정 난수번호를 포함한 지류 또는 문자메시지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양식을 말합니다.
    8. ‘포인트’는 ‘회원’의 앱 활동 또는 상품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보상으로 ‘회사’가 무상으로 회원에게 지급하는 혜택을 말합니다.
    9. ‘선물하기’는 회원이 구매한 ‘입장권’을 수신자(회원 또는 비회원)의 휴대전화번호를 지정한 후 발송하여 양도하는 행위를 뜻하며, 수신자는 선물 받은 입장권을 수락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10. ‘집능퀴즈’는 ‘회사’가 반려동물(고양이 종에 한정)에 관련하여 출제한 문제를 회원이 풀어보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11. ‘이벤트’는 ‘회사’ 및 ‘제휴사’ 또는 제3자가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전시회 기간 중의 이벤트 또는 앱 내 이벤트를 말합니다.
    12. ‘리워드’는 ‘회사’ 및 ‘제휴사’가 앱내 활동 또는 이벤트에 응모, 당첨된 회원을 대상으로 지급하는 경품으로 포인트 또는 실물 경품 등의 형태로 제공되는 것을 말합니다.
    13. 위에서 정의되지 않은 사항은 일반거인 거래 관행에 따릅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① 본 약관의 내용은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서비스에 가입된 회원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다만, 약관의 세부내용은 서비스 하단의 약관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 현행 약관과 함께 공지합니다. 개정된 약관은 게시일 기준으로 7일 이후부터 적용됩니다. 단,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게시일 기준으로 30일 이후부터 적용됩니다. 개정된 약관은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 ③ 본 약관은 회사와 회원간에 성립되는 서비스이용계약의 기본 약정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한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러한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개별약관의 게시·변경에 관해서는 위 1항, 2항을 준용합니다. 단, 회사는 개별약관을 해당 서비스 홈페이지 화면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⑤ 변경된 약관 조항 중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계약에 관한 조항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변경전의 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⑦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정된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탈퇴하지 않거나 별도로 회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가 영업양도 등의 방법으로 본 약관에 따른 계약관계를 이전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실을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하고 회원이 이에 대하여 30일간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이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3조 [회원가입]

  • ①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 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동의함으로써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동의의 방식은 회원 등록 당시 이용약관에 동의여부를 체크함으로써 의사표시를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5.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6.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 ③ 회원 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④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나 서비스 이용 내용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회원가입의 제한]

  • ①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항이 해결될 때까지 미성년자 회원의 가입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가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 ②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이미 가입을 승낙하였더라도 회원자격을 제한시키거나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미성년자 회원이 가입 신청 시에 허위 개인정보를 제공한 경우
    2. 미성년자 회원이 법정대리인의 승낙 없이 가입 신청을 한 경우
    3. 법정대리인의 승낙이 없었음에도 회사로 하여금 승낙이 있는 것처럼 믿도록 기망하였고, 이 기망사실을 회사가 알게 된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거나, 본 약관이 금지한 행위를 하는 경우
    5. 기타 회사의 영업행위를 고의적으로 방해하는 경우

제 5조 [회원 정보 변경에 대한 의무]

  • ① 정보의 변경과 관리
  •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가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 1.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회원 아이디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를 소홀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조치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3. ‘회원’이 변경된 사항에 따른 통지를 ‘회사’에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6조 [서비스 이용]

  • ①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요구하는 제 4조의 사항을 회사에 제공하고 이용계약이 성립된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은 재화의 구입 또는 용역의 대가로 쿠폰 수령 또는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③ 회원’은 간편결제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신용카드 결제정보(신용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비밀번호 등), 은행계좌 정보 등을 금융회사에 제공하여 인증 및 승낙을 받음으로써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 이용은 1일 24시간이 원칙이나, 금융기관 및 기타 결제수단 발행업자 등의 사정에 따라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또는 이동전화망이나 인터넷 망의 불안정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으며, 운영상의 필요성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는 해당 내용을 전자적 수단을 통하여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시스템 장애보수, 긴급한 프로그램 보수, 외부요인 등 불가피한 경우에는 사전 게시 없이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서비스 변경 및 중지]

  • ① 회사는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② 회사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 ③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인과관계가 입증된 실제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④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⑤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9조 [정보제공 및 통지]

  •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사전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②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한 e-mail주소, SMS, PUSH메시지, 알람창 메시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 등 회원의 관리관계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10조 [광고게재 및 사이트 연결]

  • ① 회사는 회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한 재정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상업용 광고를 화면에 게재하거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서 정한 요건에 따라 e-mail 또는 SMS, PUSH, DM(서신) 등을 이용하여 회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회원에게 SMS 발송 시 서비스 회사명(메쎄이상), 브랜드명(가낳지모) 또는 전시회명(가낳지모 캣페어)으로 발송됩니다.
  • ③ 회사 홈페이지, 서비스 앱은 타 사이트를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에 의해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 ④ 회사는 광고주의 판촉활동 및 하이퍼링크 연결 사이트의 거래 행위에 회원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독자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한 행위에 따라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1조 [서비스이용료]

  • ① 회사는 ‘홈페이지’의 일부 특정 서비스나 기능을 제공할 때 이용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 ② 본 조의 이용료는 개별 약관 또는 별도 신청서에서 정하는 바를 따릅니다.

제 12조 [전시회 입장권]

  • ① 입장권은 회사가 개최하는 특정 전시회의 장내 입장 및 관람을 할 수 있는 권리를 인증하는 실물 입장권 교환만을 위한 것으로 모바일 상품권이 아니며, 앱 상에서는 바코드 또는 회사가 정한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 ② 입장권으로 장내 입장 및 관람할 수 있는 전시회의 행사명, 기간, 장소는 ‘입장권 리스트’ 및 ‘입장권 신청’, ‘상세 입장권’ 화면에 표시됩니다.
  • ③ 본 서비스에서 구매한 ‘입장권’은 전시회 현장에 방문하여 ‘실물입장권’으로 교환하여야 전시회 입장이 가능하며, 앱 상의 입장권(바코드 또는 회사가 정한 형식)만으로 전시회 입장하는 것은 불가 합니다.
  • ④ 입장권은 무단도용 및 불법양도를 방지하기 위해 전시회 개막일(당일)부터 바코드(또는 회사가 정한 형식)가 활성화되어 전시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⑤ 입장권은 회사가 정한 전시회 입장료 정책에 따라 유료/무료 구분되며, 신청 또는 구매한 회원 본인에 한하여 신청(구매)가능 수량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⑥ 유료 입장권은 회사가 정한 기한(통상 전시회 개막일 1일 전까지) 내에, 회사가 정한 결제 수단(현금, 신용카드 및 이에 준하는 초청장 등)으로만 구매 가능합니다.
  • ⑦ 유료 입장권의 구매 취소 및 환불은 취소가능기한(통상 전시회 개막일 1일 전까지) 내에 회원이 직접 취소 신청하여야 하며, 입장권 사용 여부와 관계 없이 전시회 개막일 이후의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⑧ 취소 기간 내 취소 신청에 따른 환불은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되며, 해당 유료 입장권 구매 시 사용한 결제 수단으로만 가능합니다.
  • 1. 신용카드로 구매한 경우 PG사를 통해 취소 처리되며, PG사의 사정에 따라 환불 처리까지 최소 3일~ 최대 2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 명세서 또는 PG사 홈페이지 조회 등을 통해 취소 완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초청장으로 구매한 경우 해당 초청장 사용이 즉시 취소 처리되며, 해당 초청장은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 ⑨ 기타 입장권 신청(또는 구매), 사용에 대한 세부 사항은 ‘서비스 제공 운영세칙’에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13조 [전시회 입장권 선물하기]

  • ① 회원은 앱을 통해 구매한 입장권을 ‘입장권함’에서 휴대전화번호로 수신자를 지정(연락처 불러오기)하여, 원하는 대상(회원 또는 비회원)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이 선물한 입장권은 ‘보낸선물함’에, 타 회원으로부터 수신한(선물 받은) 입장권은 ‘받은선물함’에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원(비회원)은 타 회원으로부터 수신한 입장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④ 선물받은 입장권은 수신자의 가낳지모 회원 여부에 따라 다음의 각 형태로 전송됩니다.
  • 1. ‘수신자’가 ‘회원'인 경우, ‘푸시알람’(알림톡, 문자 등)을 통해 선물 수신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수신자’가 ‘회원’이 아닌 경우, 문자메시지(알림톡 등)를 통해 선물 수신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⑤ 수신자가 선물입장권을 수락 또는 거절하기 위해서는 서비스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⑥ 수신자는 선물 받은 날을 포함하여 7일 이내에 ‘수신’ 동의(수락)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기간 내에 수신을 ‘거절’하거나, 아무런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해당 선물은 자동 취소됩니다. 선물 취소된 입장권은 회원(구매자)의 ‘입장권함’에서 재확인이 가능합니다.
  • ⑦ 수신자가 선물입장권을 수락한 경우 구매자는 해당 입장권을 취소할 수 없으며 수신자가 선물입장권을 거절하거나, 선물 수락을 취소 하여야만 입장권 취소가 가능합니다.
  • ⑧ 전항의 취소를 한 경우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되며, 해당 유료 입장권 구매 시 사용한 결제 수단으로만 가능합니다.
  • ⑨ 선물받은 입장권은 해당 선물입장권으로 입장 및 관람이 지정된 행사, 기간, 장소 전시회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전시회 현장에 방문하여 실물 입장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합니다.
  • ⑩ 기타 입장권 신청(또는 구매), 사용에 대한 세부 사항은 ‘서비스 제공 운영세칙’에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14조[쿠폰]

  • ① 쿠폰은 용도를 기준으로 회사가 개최하는 전시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쿠폰(이하 ‘전시회쿠폰’이라 한다)과 앱 내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하는 쿠폰(이하 ‘앱쿠폰’이라 한다)으로 구분되고, 대가의 지불여부 및 종류에 따라 ‘포인트쿠폰’, ‘무료쿠폰’으로 구분되며, 발행 주체에 따라 ‘회사발행쿠폰’과 ‘제휴사 또는 제3자 발행쿠폰’으로 구분됩니다.
  • ② 포인트 쿠폰은 앱 활동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를 차감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쿠폰은 회사 또는 제휴사, 제3자 가 정한 조건(설문 응답, 선착순, 무조건부 등)을 충족한 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③ 쿠폰의 사용 기한 및 조건 등 세부 내용은 각 쿠폰의 기재된 내용에 따르며, 다운로드한 쿠폰의 내역과 취소, 사용 여부는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④ 다운로드한 ‘전시회쿠폰’은 해당 쿠폰에 기재된 전시회에 방문하여, 쿠폰 발행 주체(회사 또는 제휴사, 제3자)의 확인을 통해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⑤ 다운로드한 ‘전시회쿠폰’은 전시회 개최일자(또는 회사가 정한 일자)에 쿠폰 사용을 위한 바코드(또는 회사가 정한 방식)가 활성화됩니다.
  • ⑥ ‘전시회쿠폰’은 전시회 개막일 전일까지 취소할 수 있으며, ‘포인트 쿠폰’의 경우 취소 가능 기한 내에 쿠폰을 취소하는 경우 다운로드 시 사용한 포인트가 100% 복구되나, ‘무료쿠폰’의 경우 정책에 따라 취소가 불필요하거나 미사용에 대한 별도의 보상이 없습니다.
  • ⑦ 쿠폰 내용(기한, 조건 등)의 미숙지, 회원의 미사용으로 인한 쿠폰 구매 취소 및 사후 교환은 불가합니다.
  • ⑧ 쿠폰으로 교환한 제휴사 또는 제3자 제공 서비스 및 재화에 대한 문제는 제휴사 또는 제3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제 15조 [이벤트]

  • ① 이벤트는 전시회 입장 및 관람, 부스 프로모션 참여 등을 내용으로 하는 ‘전시회 이벤트’와 신규회원 가입, 출석체크 등 앱 활동을 내용으로 하는 ‘가낳지모 이벤트’로 구분됩니다.
  • ② 이벤트는 포인트 차감 등 회사 또는 제3자가 요구하는 조건을 충족하여야 응모 가능합니다.
  • ③ 이벤트의 종류는 단순응모 만으로 리워드가 지급되는 ‘단순응모이벤트’,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는 ‘추첨자이벤트’, 이벤트에 응모한 순서에 따라 당첨자를 선정하는 ‘선착순이벤트’ 등 회사(또는 제3자)는 다양한 방식으로 리워드 이벤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 ④ 이벤트의 응모기간, 응모조건, 당첨발표일, 당첨자 수 등의 상세 내용 및 주의사항은 이벤트 상세페이지를 통해 표시되며, 해당 내용을 회원이 미숙지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원 본인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 ⑤ 리워드가 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관련 법률의 규정에 따라 제세공과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포인트]

  • ① 포인트는 ‘가낳지모’회원의 앱 내 활동 또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무료 보상이므로, 현금이나 기타의 유가증권으로 전환할 수 없으며,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② 포인트의 적립 기준, 사용 및 제한에 관한 사항은 회상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③ 포인트는 다음과 같이 적립되며, [포인트] 에서 적립 및 이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자동적립 회원가입 완료 및 서비스 이용정보 등록 완료 시 300 포인트
마케팅 자동적립 Push 알림 설정 동의 100 포인트
자동적립 친구 초대 시 추천인 100 포인트
가입자 50 포인트
가입 시 최초 1회에 한하여
추천인 코드 입력 가능
추천인은 무제한으로 추천받을 수 있음
자동적립 포인트등록 회사 또는 제휴사가 정한 포인트
이벤트 부가적립 기타 이벤트 이벤트에 따라 회사가 정한 포인트
기타 부가적립 설문조사, 캠페인 등 회사가 정한 부가서비스 참여에 대한 보상
  • ④ 포인트는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 응모 등 포인트 전용 서비스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 기간 임박 순으로 사용됩니다.
  • ⑤ 자동적립 되는 포인트는 적립일 기준 1년 경과 시 자동 소멸하며, 부가지급 되는 포인트는 포인트 지급 시 공지한 기간 경과 시 자동 소멸됩니다.
  • ⑥ 휴면계정 처리 및 회원 탈퇴 시 적립된 포인트는 모두 소멸되며, 회사의 귀책사유 없는 회원탈퇴는 취소할 수 없으며 다시 회원으로 가입하는 경우 소멸된 포인트는 환원되지 않습니다.

제 17조 [집능퀴즈]

  • ① 집능퀴즈는 ‘회사’가 반려동물(고양이 종에 한정)에 관련하여 출제한 문제를 회원이 풀어보는 서비스로 ‘오늘의 집능퀴즈’와 ‘집능모의고사’로 구분됩니다.
  • ② 오늘의 집능퀴즈는 매일 1문제씩 출제됩니다.
  • ③ 집능모의고사는 회사가 출제한 시험을 응시하여 정답 수에 따라 등급을 나누고 그에 대한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응시 기간, 응시 조건과 방법, 응시 인원, 리워드 등은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매회 다를 수 있으며 상세 내용 및 주의사항은 이벤트 상세페이지를 통해 표시됩니다. 해당 내용을 회원이 미숙지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원 본인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 ④ 회사가 제공하는 퀴즈서비스의 문항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양도 또는 재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의 지적소유권에 대한 동의 없는 사용에 대한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이용제한]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9조 [서비스의 제한]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 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포인트와 쿠폰 회수 및 아이디 삭제 외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20조 [서비스 제공 중지]

회사는 회원의 매매대금 결제 시 해당 결제수단에 대하여 정당한 사용권한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해당 거래의 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 21조 [이용계약의 종료]

  • ① 회원의 해지
  • 1. ‘회원’은 언제든지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메뉴를 통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전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규정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3. 재가입은 회원탈퇴 일자로부터 15일 이후 가능하며, 동일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② 회사의 해지
    회사는 회원이 본 조의 금지행위를 행하는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이용 정지하거나 서비스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의 금지행위 사실을 관련 정부기관 또는 사법기관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
    2. 타인의 명의, 카드정보, 계좌정보 등을 도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3. 회사가 정하지 않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쇼핑포인트, 쿠폰 등을 취득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4. 회사가 게시하는 정보의 무단, 변경 또는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등) 등을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행위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판매채널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불법 할인의 목적으로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하여 제3자에게 판매하는 행위
    9. 구매의사 없이 반복적인 구매행위를 하는 행위
    10.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③ 이용계약은 ‘회사’가 해지 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또는 전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 ④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사’의 ‘포인트’, ‘쿠폰’ 및 기타 혜택 등은 소멸됩니다.
  • ⑤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조 [회원의 게시물 및 관리]

  • ①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서 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7.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8. 정당한 사유 없이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9.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② 회원이 작성하였던 게시물 및 댓글 등은 회원탈퇴 이후에도 삭제되지 않으며, 회원 탈퇴로 인하여 회원 정보가 삭제되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어 게시물 편집 및 삭제가 원천적으로 불가합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삭제를 원할 경우에는 회원 탈퇴 이전에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 ③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④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 ⑤ 이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제 23조 [저작권]

  • ① 회원은 회사가 소유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무단 도용하는 등의 침해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② 회원은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③ 회사는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24조 [개인정보보호]

  •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가입 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 ④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휴사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⑤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⑥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⑦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⑧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⑨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합니다.

제 25조 [분쟁조정]

  • ①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인 고객서비스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 ③ 회원은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에 게시된 분쟁처리 책임자와 담당자에게 전자금융거래와 관련한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으며, 손해배상의 청구 등 분쟁처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원이 회사에 제3항에 따라 분쟁처리를 신청하면 회사는 15일 이내에 이에 대한 조사 또는 처리 결과를 회원에게 안내합니다.
  • ⑤ 회사의 분쟁 처리 결과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금융위원회의 설치 등에 관한 법률 제51조의 규정에 따른금융감독원의 금융분쟁조정위원회나 소비자기본법 제60조 제1항의 규정에 따른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에 회사의 전자금융거래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26조 [면책사항]

  •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② 회사 또는 제조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상품 등의 수량을 확보하지 못하여 상품 등을 공급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상품공급이 어렵다는 점을 3회 이상 고지한 후 환불 및 회사에서 정한 추가보상을 진행합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⑤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⑥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회사의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⑦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7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 ①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 ②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22년 9월 8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가낳지모: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모셨다’

개인정보처리방침

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Ⅱ. 개인정보 처리 위탁

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1. 총칙

  • ① “주식회사 메쎄이상(이하 “회사”라 함)”는 회사가 운영하는 “가낳지모”(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적극적으로 보호하기 위하여 “메쎄이상 개인정보처리방침(이하 “개인정보처리방침”이라 함)”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회원”의 어떤 개인정보 항목을 어떤 목적으로 수집되고 있고 어떻게 보호 조치되고 있는지에 대해 알려 드리며, 이는 관련 법령 및 지침, “회사” 내부 운영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만약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방법에 따라 고지함을 알려 드립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① 본인 확인 및 가입 의사 확인, 만 14세 미만 회원의 경우 회원가입 처리를 위한 법정 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및 추후 법정 대리인에 대한 본인 확인, 회원에 대한 고지 사항 전달, ID 관리, 포인트, 고객센터 운영, 불량회원 부정 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 방지, 멤버십 서비스 제공
  • ② 유료 서비스 결제 및 배송, 사은/판촉행사 등 각종 이벤트, 행사 관련 정보안내 및 제반 마케팅 활동, 회사 및 제휴사 상품/서비스 안내 및 권유, 혜택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한 통계분석 및 연구조사

3.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회사”는 다음과 같이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단, “회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와 주민등록번호는 법령상 근거 없이 불필요하게 수집하지 않습니다.

분류 수집∙이용목적 수집∙이용항목
SNS 회원가입 가입,부정이용 확인∙방지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애플ID를 통한 가입 시 아이디 연계정보(닉네임, 이메일, 사진), 보조 이메일, 이메일 수신, 자동로그인 선택 정보
추가 정보 본인여부 확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애플ID를 통한 가입 시 아이디 연계정보(닉네임, 이메일, 사진), 보조 이메일, 이메일 수신, 자동로그인 선택 정보
계약이행 및 약관변경 등의 고지를 위한 연락, 본인의사확인 및 민원 등의 고객불만처리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성별, 생년월일, 이메일, 연락처(휴대폰번호), 직업, 주소, 반려동물 여부, 반려동물 이름, 반려동물 종, 반려동물 나이, 반려동물 생년월일
부정이용방지, 비인가사용방지,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이행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및 기기정보
부정거래의 배제 (가입 후 부정거래가 확인된 경우만) 아이디,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생년월일, 부정거래사유, 탈퇴 시 회원 상태 값
결제 신용카드 : 카드사명, 유효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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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환불 신용카드 결제 취소
배송 수취인 정보(성명, 연락처, 주소)
선물하기 수취인 연락처
전시회 입장권 신청 부정이용방지, 비인가사용방지,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 수취인 연락처
선택 정보 마케팅, 분석 1 . SMS수신동의
2. 메일수신동의
3. 추천인아이디
4. 앱푸쉬
5. 전시 중 스케치 사진 및 영상 촬영
(이는 전시회 홍보/마케팅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마케팅 활용에 대하여 이용자는 회사측에 사전/사후 언제라도 활용 철회를 요구가능)
  • 1) 회원의 개인정보는 서비스 회원가입 및 세부 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수집합니다.
  • 2) 부정이용: 회원탈퇴 후 재가입, 상품구매 후 구매취소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는 등 “회사”가 제공하는 이벤트 혜택 등으로 경제상 이익을 불∙편법적으로 수취하는 행위, 이용약관 등에서 금지하고 있는 행위, 명의도용 등의 불·편법행위 등을 말합니다.
  • 3) 이용자의 권리를 보장해 드리기 위하여 탈퇴회원 또는 장기 미이용회원에게 환불 또는 리콜 안내를 목적으로 구매정보를 이용하여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 4) 위의 정보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통계∙분석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의 각 호와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① 홈페이지(PC/모바일) 및 모바일 앱, 고객센터 상담 이용
  • ② 전시회 온라인 입장권 신청 (사전등록/현장등록)
  • ③ 로그 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생성 정보 수집
  • ④ '쿠키(cookie)'에 의한 정보 수집
  • ⑤ 구매를 위한 주문과 결제
  • ⑥ 거래이행을 위한 배송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이 달성될 때까지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단, 정보주체로부터 사전에 동의를 받은 경우 또는 전자상거래법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다음의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일정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 보유 내용/보유 기간/근거법령

  •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6개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웹사이트 방문 기록, 로그기록자료, IP주소 등/3개월/통신비밀보호법
  • - 전기통신 개시/종료시간, 통신번호 등 상대방의 가입자번호, 통신망에 접속된 정보통신기기의 위치추적자료/12개월/통신비밀보호법
  • 1) 회원의 동의를 얻어 회원탈퇴 시 30일간 개인정보 보유

    2) 서비스제공과 관련된 문의사항 응대를 위해 서비스 사용로그는 서비스 종료 후 1개월간 보관하며, 위치정보 이용 및 제공사실확인자료는 6개월간 회사방침에 의해 보존 고객 요구사항 처리 및 A/S 목적으로 회원탈퇴 후 30일간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이는 고객의 실수 혹은 변심에 의해 탈퇴 신청 철회 시 이전 아이디 및 포인트, “회원”의 활동 내역복구, 무분별한 회원탈퇴 및 재가입으로 인한 부정 이용 및 피해를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6. 장기 미 이용 회원 개인정보 분리 보관

    ① “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휴면 회원의 개인정보를 접근이 불가능한 별도의 보관장치에 분리 보관합니다

  • 1) 시행일자 : 2022년 9월 8일
  • 2) 관련 법령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 에 관한 법률 제2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6조
  • 3) 휴면 회원 : 홈페이지(PC/모바일웹, 앱 포함) 로그인 이력이 1년 이상 없는 회원

② “회사”는 휴면 전환 30일 전까지 휴면 예정 회원에게 별도 분리 보관되는 사실 및 휴면 예정일, 별도 분리 보관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이메일, 서면, 모사전송, 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해당 통지 수단에 대한 정보가 부재 또는 오류인 경우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로 대신합니다.

③ 휴면 상태 이전에 발급되었던 쿠폰은 해당 유효기간 만료 시 자동 소멸되며, 기간이 만료된 쿠폰은 재발행되지 아니합니다.

④ 휴면 회원이 포인트 거래, 서비스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상담 등 가낳지모 서비스를 재이용하는 경우 휴면계정은 일반 회원 계정으로 복구됩니다.

7.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 ① 파기절차
    수집∙이용목적이 달성된 개인정보의 경우 별도의 DB에 옮겨져 내부규정 및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보관되며, 정해진 기간이 종료되었을 때, 지체없이 파기됩니다. 이 때, 별도의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정보주체가 동의한 목적을 초과하여 이용되지 않으며, 법률에 정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② 파기방법
    1)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2)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8. 개인정보 열람 및 수정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정보주체는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수집 정보에 대하여 수정, 동의 철회, 삭제, 열람요청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철회․삭제 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① 개인정보 열람 요청
    회사에서 처리하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시 제공한 개인 정보는 ‘마이페이지 > 내정보리 관리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 ② 개인정보 수정 :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 > 개인정보확인수정’ 또는 kanacat@esgroup.net 을 이용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본인확인 등의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③ 개인정보 동의 철회 및 삭제, 처리 정지
    kanacat@esgroup.net 을 이용하여 수집 및 이용된 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 및 삭제, 처리 정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만, 이러한 요청 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다른 법령에 따라 수집하는 정보의 경우에는 동의 철회, 삭제, 처리 정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해당 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합리적인 사유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 그 결과를 지체 없이 제3자에게 통지하여 동의 철회, 삭제, 처리 정지하도록 조치합니다.
  • ④ 회원 탈퇴 :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 >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직접 탈퇴를 진행하시거나, 또는 kanacat@esgroup.net 을 이용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 ⑤ 서비스 재이용 : ‘아이디 찾기’를 통하여 미이용자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후 계정
  • ⑥ 상담 및 문의 : 고객센터를 통한 소비자 상담/문의 시 녹음 등에 대한 안내는 고객센터 상담 전 안내 멘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이용자 맞춤형 광고 개인정보보호 원칙

    회사는 마케팅 수신 및 활용에 동의한 회원이 앱 또는 웹 이용 시, 이용자의 사용 이력을 자동으로 수집하여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에 제공하며, 이를 활용하여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상품을 알려주는 등의 맞춤형 광고를 진행합니다.
    사용이력을 제공하기 원하지 않는 이용자께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을 따르시면 됩니다.
    다만, 설정을 하시더라도 일반적인 상품 광고는 노출될 수 있습니다.

  • ① Internet Explorer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고급을 선택한 다음 쿠키의 차단 또는 허용을 선택
  • ② Chrome : 설정 > 고급 설정 표시 > 콘텐츠 설정 > 타사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차단
  • ③ Android : 설정 > Google > 광고 > 광고 맞춤 설정 선택 해제
  • ④ iOS : 설정 > 개인정보보호 > 광고 > 광고 추적 제한 ON
  • 더 필요하신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0.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쿠키)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 방법

  • ①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 공하기 위하여 “회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회원”이 이용하는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회원”이 이용하는 단말기(PC/스마트폰/태플릿 PC 등)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회원”이 웹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사이트 서버는 “회원”이 이용하는 단말기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회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③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은 “회원”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회원”이 방문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각 서비스나 접속 빈도, 방문 시간 및 횟수 등을 분석하고 “회원”의 이용 행태, 이벤트 참여 정보 등을 파악하여 “회원”을 위한 마케팅이나 개인화 서비스의 제공 등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 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됩니다.
  • ④ “회원”은 언제든지 쿠키의 설치를 거부하거 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회원”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의 각 호와 같습니다.
  • 1)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클릭
    2) [개인정보] 탭을 클릭
    3) [개인정보 처리 수준]을 설정

11.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의무

  • ① “회원(만 14세 미만 아동 회원의 경우 그 법정대리인 포함)”은 다음 각호의 방법에 따라 “회원”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 또는 정정·삭제·처리정지를 요구하거 나 개인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철회, 회원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요구를 개인정보 관련 법령에 따라 지체없이 처리할 것입니다.
  • 1)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탈퇴’ 또는 ‘회원정보수정’
    2) 고객센터(02-6121-6458)를 통한 요청
    3) 개인정보 담당부서 및 담당자(본 “개인정보처리방침” 상 “15.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및 연락처” 조항 참조)에게 서면 또는 이메일로 요청
  • ② “회원”은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 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협조해야 합니다.
    “회원”의 부정확한 정보 제공으로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 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③ “회원”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를 훼손할 시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12.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다음의 각 호와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1)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탈퇴’ 또는 ‘회원정보수정’
    2) 고객센터(02-6121-6458)를 통한 요청
    3) 개인정보 담당부서 및 담당자(본 “개인정보처리방침” 상 “15.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및 연락처” 조항 참조)에게 서면 또는 이메일로 요청
  • 1) “회원”의 개인정보는 아이디와 비 밀번호에 의해 관리되고 있으며, 비밀번호를 포함하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 등의 중요한 데이터는 암호화 등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암호화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 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2) “회원”의 개인정보를 저장하고 처리하는 시스템은 방화벽과 침입차단시스템을 통하여 보호되며, 24시간 감시를 통하여 외부로부터의 위협에 대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 3)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4)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다음의 각 호와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i.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은 업무 역할에 따라 필요한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ii. “회사”의 임직원이 업무를 함에 있어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지켜야 할 사내 규정을 마련하여 준수하고 있습니다.
    iii.“회사”의 임직원이 “회원 ”의 개인정보를 처리하기 이전에 ‘개인정보 처리서약서’를 통하여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정보 유출을 사 전에 방지하고 사내 규정에 대한 이행사항 및 준수 여부를 감시하기 위한 내부 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iv.“회사” 임직원의 개인정보보호 실 천을 위한 정기적인 개인정보보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② “회사”는 상기의 기술적, 관리적 대책에도 불 구하고 “회원” 개인의 실수나 사고 발생 당시의 기술로 예방, 조치할 수 없는 불가항력 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링크 사이트

  • ①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제휴사 또는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외부 인터넷 사이트로부터 “회원”이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 또는 “회원”과 당해 인터넷 사이트의 거래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② 링크 페이지 또는 연결된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인터넷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인터넷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4. 의견 수렴 및 불만 처리

  • ① “회사”는 “회원”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회원”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고객센터 연락처 및 상담 가능 시간은 다음의 각 호와 같습니다.
  •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6121-6247
    2) 고객센터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주말, 공휴일 제외)
  • ②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개인정보침해신고 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번호 : 118 / URL : http://privacy.kisa.or.kr
    2)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전화번호 : 182 / URL : http://cyberbureau.police.go.kr

15.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및 연락처

  • ①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이상택 (직책) 부사장
    ○ 개인정보 민원처리 담당자: (성명) 최경현 (연락처) 02-6121-6228
  •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런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 할 것입니다
  • ③ 개인정보가 침해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국번없이) 118 / privacy.kisa.or.kr
    2)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국번없이) 1301 / www.spo.go.kr
    3)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 182 / www.cyber.go.kr

16. 회사의 정보보호 노력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 다양한 정보보호 활동을 수립·이행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의 권리에 중요한 변경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최소 30일 전에 공지합니다. 또한 관련 법령이나 회사정책의 변경으로 불가피하게 처리방침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 공지사항을 통해 빠르게 알려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7. 고지의 의무

  • ①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포함한 기타 개인 정보보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첫 화면 및 모바일 앱 하단에 공개함으로써 “회원 ”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볼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방문하실 때마다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②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관련 법령 및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 변경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시행하기 전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변경 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합니다.
  • ③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2년 9월 8일부터 시행되며, 종 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으로 대체됩니다.

Ⅱ. 개인정보 처리 위탁

    ‘회사’는 ‘회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처리를 외부전문기관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 ① 개인정보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과 수탁자를 정보주체가 언제든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지속적으로 공개합니다.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된 경우에도 홈페이지를 통하여 정보주체에게 알려드립니다.
  •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이외에도 다음 사항들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여 정보주체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 가. 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의 처리 금지
    나. 재위탁 제한
    다.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라.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 등 안전성 확보 조치
    마.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의 관리 현황 점검 등에 대한 감독 등
    바. 수탁자가 준수하여야 할 의무를 위반한 경우의 손해배상 등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동의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동의

‘가낳지모: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모셨다’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활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회원이 사전에 동의하거나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 법원 등이 개인정보 제공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제공하게 됩니다.
  • ② “회원”은 제3자에게 개인정보 제공 여부에 대해 선택할 수 있으며, 제3자 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메쎄이상”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제 3자 제공 업체, 목적 및 제공 내용

제공받는 자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목적
(주)이상네트웍스 이름, 성별, 생년월일, 이메일, 연락처(휴대전화), 주소, 반려동물 기본정보 (반려 여부, 동물 종, 이름) 서비스 및 이벤트 제공제공.
제휴 행사 및 서비스 홍보를위한 마케팅(SMS/E-mail/DM/TM 등)

제공기간: 제공 대상에 제공된 날부터 2년 또는 개인 정보 제공 동의 철회 전까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가낳지모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모셨다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서비스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통신망법 제 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의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 만일, 위와 같은 기술적 조치를 사용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피해를 당하신 경우 불법스팸 대응센터 전용전화(국번없이 02-1336)나 홈페이지(www.spamcop.or.kr)의 신고 창을 통하여 신고하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개인정보 처리 위탁

‘가낳지모: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모셨다’

    ‘회사’는 ‘회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처리를 외부전문기관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 ① 개인정보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과 수탁자를 정보주체가 언제든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지속적으로 공개합니다.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된 경우에도 홈페이지를 통하여 정보주체에게 알려드립니다.
  •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이외에도 다음 사항들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여 정보주체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 가. 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의 처리 금지
    나. 재위탁 제한
    다.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라.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 등 안전성 확보 조치
    마.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의 관리 현황 점검 등에 대한 감독 등
    바. 수탁자가 준수하여야 할 의무를 위반한 경우의 손해배상 등
  • ③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 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공받는자(수탁자) 제공목적 제공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KG이니시스 결제 및 에스크로 서비스 신용카드, 휴대폰, 계좌이체 등을 통한 결제처리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이상네트웍스 홈페이지 유지보수 및 서버관리, 데이터가공, 전시회 입장권리 이름, 성별, 생년월일, 이메일, 연락처(휴대폰번호), 직업, 주소, 반려유무
반려동물정보 (이름, 성별, 종, 몸무게, 중성화여부, 알러지유무, 예방접종)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목적이 달성된 후 파기(단, 관계법령에 정해진 규정에 따라 법정기간 동안 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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